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 1주년(?) 괌여행기..3Day..
    Other/여행 2014. 4. 27. 01:58

    괌여행기를 쓰면서...방콕여행기를 아직도 마무리를 못하고 있다는 죄책감에 얼른 쓰고 방콕을 마무리 지어야겠어요..ㅜㅜ

    3일째..날이 밝았습니다!!!!

    오늘의 일정은 드디어 바다로 나가서 스노쿨링을 할수 있는 일정이 잡혀있는 날이였습니다. 밖에서만 봤지...

    물속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니까요~ㅋ

    아...오늘은 쉐라톤으로 옮기는 날이라 짐을 다 바리바리 싸들고 나와서...우선 렌트카에 때려넣고! 바로 아점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점을 먹을 장소는 와이프가 기대했던..줄서서먹는 그집!! 홍대의 조폭떡볶이가 울고 갈 그집! 청량리 박이비인후과가 울고갈 그집

    (아 이비인후과에 대기하는 사람이 많아서요..ㅠㅠ) PROA입니다. 


      

    아침 문열기 전에 갔더니!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여긴 뭐 여행객들이 줄서서 먹는다고 하던데 이번여행에서 저희는 

    무슨 천운을 태어났는지...줄서서 먹어본 기억이 없습니다...(다 맛집이 아니였나???...ㅡㅡ^)

    여기서 제일 괜찮다는 음식도 시키고! 혹시 몰라서 종업원한테 물어봤더니...크림스우프 베리굿...이라는 말과 함께 음식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는...후문이..


      


    맛있겠다고요?....

    네....맛있어요....정말 거짓없이 맛있습니다.ㅎㅎ 파스타는 크림파스타에 닭고기가 올라간것이고..

    구이는 세가지 부위를 구워서 주는데 소스의 맛과 고기의 맛이 어우려저..정말 괜찮았습니다. 가격도 이만한 가격이면 괜찮은거같고요~

    맛집에 대한 평가! 두둥....5점 만점에 와이프는 ★★ 저는 ★☆ 입니다. 

    맛은 있지만.. 다른 부가적인게 그리 특별나지 않았어요..ㅎㅎ 파스타의 크림은 서울에서 먹는것보다는 진하지 않은 느낌이였어요!

    물론! 제가 두번째 포스팅할때 말씀드렸지만! 개인의 차는 언제나 있는거니까요~ㅋ

    아! 생일이면 생일노래도 불러주더군요...마침 일본꼬마 숙녀분이 생일이라.. 아침부터..생일축하노래를 들었습니다. 순간 TGI에

    알았어요...훗! 아 그리고! 손님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음료리필은 정말 기가막히게 잘해주시더군요..나중에는 눈치가 보일정도로..ㅋ

    그래서 음료컵을 그냥 숨겨버렸다는.... 후문이....ㅎㅎㅎㅎ


    잘먹고 나서 호텔에 얼리체크인을 하러 쉐라톤으로 슝!

    쉐라톤은 우리가 있던곳에서 멀지 않았어요~ㅎㅎ 하지만 다른 시내 중심가에 있는 호텔들하고는 좀 떨어져있으니..

    이점 유의하셔야 할꺼에요...혹시 다른 호텔들도 잡고 쉐라톤도 잡으셨다면 이동경로는 좀 되니까요~ㅋ

    저희가 클럽룸을 잡았기 때문에 클럽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아마 제가 알기로는 10층이상이 클럽룸일꺼에요..

    10층이상의 방을 사용하시면 10층에 있는 클럽룸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클럽룸은 그냥 간단하게 요기정도 할 수 있게 꾸며놓은 룸이에요..총 2층으로 되어있고 10-1층은 각종 먹을거리 10-2층은 tv와 인터넷과

    넓은 쇼파가 있는 공간 정도??(책자에는 안마의자가 있다고 했는데!! 없었어요..ㅠㅠ)

    10-1층 먹을거리는 많이 기대하시면 큰일납니다. 정말 몇몇가지 없어요...그나마 음료와 주류(일정시간에만 제공)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니까 목마를때 나가서 사러가지 않고 클럽룸으로 가면 편해요~ 아! 내부에 있는 음식은 외부로 가지고 나가지 못합니다.!!!! 

    한국어로 냉장고에 딱!! 써있어요!!ㅋㅋ 저희는 외부에서 음식을 싸들고 와서 클럽라운지에서 먹은적은 있지만... 정확히 되는지는

    모르겠네요..직원한테 물어보고 먹은게 아니라서요~ 크게 피해 안가는 음식이라면 상관없을 듯해요~


       

    클럽 라운지를 나와서!  북부 끝에 있는...리티디안포인트로 출발!!! 아래 지도에서 보는것처럼 거의 북부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찍고 가다보면 3번 도로에서 3A도로로 가는데 여기가!!! 비포장으로 대단한곳입니다. 그냥 곳곳 웅덩이가 파여져 있어요.

    그래서 아주 조심하셔야 합니다. 운전하다가 졸지에 렌터카 반납하실수도 있어요!!!! 최대한 천천히 운전하셔야 합니다.

    가보시면 아 그놈의 왜 그런말을 했는지 알겠다...하실꺼에요..ㅋ

    오죽했으면 도로를 놔두고 옆에 진흙을 달리고 있는 일본사람들을 봤을까요....ㅋㅋㅋㅋ

    여긴...아는 사람만 오는 곳이여서....사람이 정말 없어요...사람이 없을뿐더러...구조요원도 없고...관리요원도 없고..

    하여간 아무것도 없어요...ㅎㅎ

    그래서 장점이 무어냐!!! 바로....물이 엄청 맑다는겁니다. 뭐 나중에 힐튼호텔앞에 스노쿨링을 하러 갔었지만..

    제가 느낀봐로는 여기가 훨씬 깨끗합니다. 제가 수중카메라로 찍은것을 아래 보여드릴께요!ㅋ


      

    역시나 HD1080으로 찍어도..ㅠㅠ 올리니까 화질이 별로네요..좀 더 크게 보고 싶으시면

    http://youtu.be/07A5ZJo7fo4

    위에 주소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

    이제 스노쿨링도 했으니! 먹으러 가야죠!! 룰루랄라~ㅎㅎ 

    또 다른 블로거들의 추천집인! BEACHIN SHRIMP!! 괌 시내 중심가(?)에 있고...건너편에 DFS백화점이 있습니다.

    쇼핑을 하려면 역시 밥!이 중요하죠!! 어쨌거나 저쨌거나 주차하기 편한 나라 괌에서 주차를 하고~

    새우 먹으러 고고!!


      


    특이할만한건...매장안에 한국사람들밖에 없었다는거...외국와서 한국사람밖에 없는 식당은 처음봤습니다. 

    그만큼 한국사람 입맛에 괜찮다는 얘기겠죠??ㅎㅎ 젤 유명한 쉬림프와 또하나는 현재 이름은 기억나지는 않지만 튀김옷을 입히고..

    그안에는 새우갈은것(?) 그리고 여러가지 합쳐진 것이였습니다. 아 저희는 시간관계상 포장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아..여기는 직원분이

    한국말을 잘하셔서 한국어로 주문도 할수도 있습니다!!(밖에 나가서 5분만 기다려요! 하고 말한 안경낀 종원업분 아주 감사해요!!!ㅋㅋ)

    또 여기서 평점 놀이좀 하면! 제 와이프의 점수는 5개만점에!! ★★ 저역시도 ★ 입니다. 

    맛도 괜찮고 새우도 많이 커서 만족했습니다. 그렇게!!!저희의 3일 일정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