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와이-신혼여행기<출발편>
    Other/여행 2013. 5. 12. 00:06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결혼을 하게 되었다.ㅎ 나란놈도 결혼을 하다니..(마누라 고마워~~)

    개발자의 아내로 살기에는 정말 힘이들텐데 그래서 많이 사랑해 줘야겠네!!ㅋㅋㅋ

    결혼을 하고 나서 호텔에서 하루밤을 자고 난 우리는 담날 오전에 하와이로 가기전에 경유지인 나리타공항으로 출발했다.



    << 델타비행기 안에서 찍은 일본>>

    우선 경유지에서 8시간 정도를 대기해야되서 마음가짐을 단단히 했다. 뭐 이것저것 보면 되지라고 쉽게 생각했던 나는..와이프가 정말 할꺼 없다고 말한걸 믿지는 않았다.

    일본이니까 뭔가는 있겠지(전자제품등등...)라고 생각한 나는 실망만 한거 같음!!여자들이야 화장품 보고 그러지만 남자는 정말 할거 없었다 그래도 나름 보고 신기했던건 그 데프콘이 썼던 그 HMZ-T2를 직접시연해볼수 있어서 좋았다. 정말 신기하던데 눈앞에 영화관 스크린이 그대로 떠있다고 생각하면 된다는!!!(아직도 신기.ㅋ)

    그렇게 선물살꺼와 여러가지 둘러보다가 인터넷정보의 찾아보기 달인이였던 마누라가 찾은 알짜 정보!

    PP카드로 라운지 공짜로 즐길수 있는 방법을 알게된 우리는 신행전 이미 와이프가 신청을 해서 가지고 오게되었다!(가기전에 두가지 카드는 챙기는게 좋다. 하나는 핑크트롤리를 공짜로 탈수 있는 JCB카드와 PP카드를 챙겨서 가자!* 단 JCB카드로 핑크 트롤리를 무료로 타는 건 6월까지라고 들었음!)

    PP카드로는 여러군데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즐길수 있는데 제일 유명한 united club라운지를 가게 되었다!..




    united club라운지의 모습과 BAR음식들은 여러블로그를 찾아보면 쉽게 찾을수 있다!(몇년이 지나도 같을듯!ㅋ)






    처음와서 신기한건 역시나 생맥주기계...요놈 참 맘에 들어서 집에 가지고 가고 싶었다는!


    그리고 united club라운지의 다른 장점은 바로 씻을수가 있다는것!샤워실이 구비되어있어서 비행기 티켓만 가지고 가서 맡기고 샤워를 즐길수 있다는!!오호

    굉장히 오래 기다려야 하는 경유의 단점상...씻을곳이 있다는게 어디인가!!! 


    나리타 안에 따로 씻는곳이 있지만 그곳은 돈을 내고 씻어야 하기때문에 좀! 거시기 했어!!!!ㅎㅎㅎ 마구마고 씻어주겠다!!

    정말 잘 되어있었다!역시나 라운지가 이렇게 훌륭할 줄이야!ㅋ


    하여간 8시간 잘버티고! 드디어 하와이로 다시 고고싱!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