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회기역] .학사파전.
    Other/Food 2009. 9. 6. 23:02
    우리 동네에는 학교들이 참많다 청량리 근처에 서울시립대학교~회기역 근처에 있는 경희대~
    뭐 학교마다 여러맛집들이 있겠지만 내가 이곳에 살면서 특이할만한 맛집은 별로 못느낀건 사실이다.(물론 안돌아 다닌것도 있지만...후후 ㅡ..ㅡ)
    하여간 뭐 내가 대학다닐때부터 다녔던 회기역 근처에 파전골목..뭐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것이다. 하지만 뭐 특별히 포스팅안해도 될꺼같은 이곳도 오래간만에 다녀와서 그냥 포스팅날리고 고 있다...

    정말...가격이 착하다....막걸리에 파전하나 먹으면....딱..9000원이다.(뭐 물론 막걸리 더먹으면 할말없다...ㅡㅡ;)

    난!! 막걸리보다 동동주가 더 좋으므로 동동주 시켰다..ㅋㅋ 동동주는 좀 비싼..6000원..ㅠㅠ

    기본안주 깍둑이...^^ 맛나다...기본안주지만..후후

    내가 대학다닐때보다 상당히 작아졌다...지금도 물론 크지만..예전에는 더 컸다는 정말 내엉덩이보다 더 컸는데..후후...

    간장과 함께나온 파전.......대박이다.....배가 고픈지 안고픈지 모르는 상태에서 먹었지만서도!
    나오자마자 젓가락질 가는건 여전하다...ㅎㅎ 대학교 다닐때도 그랬는데..^^;

    왠지 느낌은 돈까스(?)찍어놓은 느낌???????


    속안도 이렇게 꽉찼다는 ㅎㅎ 역시나 몇점 안남기고 다먹었다는거!! 단 단점은 너무 많이 드시면..느끼해서 못먹는다는거....언제나 적당히~ㅎㅎ
    후후 드디어 한끼 해결!!!

    'Other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춘천] .학곡리 닭갈비.  (0) 2009.09.06
    [홍대] 닭날다!!  (0) 2009.08.29
    [명동] 꽁시면관  (0) 2009.04.12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