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닭날다!!
    Other/Food 2009. 8. 29. 23:07
    홍대에 여러 맛집이 있지만 그래도 닭맛도 괜찮고 맥주맛도 맛나는 닭날다!집을 소개할까합니다~
    우선 제가 알기로는 1호점이 있고 2호점도 그옆에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뭐 특별히 틀린것이 없는거같기에..(규모는 차이가 있는듯함..ㅡ..ㅡ;) 그냥 제가 두번이나 갔다온 이곳을 한번 소개하고자합니다요~제가 간곳은 2층까지 있는 곳이였습니다. 매우 넓습니다.^^
    일단 들어가서 찍은 현관앞 닭날다 간판..앞쪽에 기다리시는 분들은 닭날다에 오신분들이 아니라...닭날다 보다 더 유명한듯한 일본식도시락드시러 오신 분들이 기다리시는...(나도가보고 싶은 일본식도시락집..ㅠㅠ) 항상사람들이 이앞에 줄서있다는!!!!
    하지만 닭날다집은 안이 크기때문에 기다리는 일이 그리 많지느 않아요~(물론 기다리는 사람이 있으면 대기자표에 적으면 된답니다~^^;)
    우선 기본안주인 건빵!!!!! 추억의 건빵은 요만큼정도밖에 안줍답니다..물론 더 리필가능해요.ㅋ

    시원한 맥주 500두잔을 시켜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날씨도 약간 쌀쌀했지만 그래도 시원하고 좋았습니다요~^^; 먹음직 스럽죠~

    여러가지 사물함하고 공사판 간판하고 이런게 많네요~^^ 나름 찍는다고 찍었는데 이쁘게 나온게 없어요..ㅎㅎ 사물함 같은걸 한번찍어봤습니다~이런게 아주 많아요~^^

    계산대 바로 위에있는 신호등..^^ 넘 어둡게 나왔네요..ㅡ..ㅡ;


    기본후라이드가 있고 우리가 시킨 메뉴는 뉴~우 철판이었습니다~ 맛은 선택할수가 있어요~보통과 매운맛 하하.....우리는 보통 옆테이블은 매운맛을 선택했는데 저희는 다먹고 옆테이블은 많이 남겼더라고요~ 많이 매운듯한거같기도 하고 다음에 가면 매운맛을 한번 선택해봐야겠어요~ 보통인맛에다가 맥주를 한잔 먹으면 정말...맛납니다요~ ^^b(쵝오)

    깨끗하게 다먹은 우리들!!ㅎㅎ
    고구마의 닷맛도 나고 떡도 들어있고~ㅎㅎㅎㅎ 딱맞는 요리였어요~^^;
    꼭 한번~드셔보시길~^^;

    'Other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기역] .학사파전.  (0) 2009.09.06
    [강원도 춘천] .학곡리 닭갈비.  (0) 2009.09.06
    [명동] 꽁시면관  (0) 2009.04.12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