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ell] 또하나의 장난감을 구매하다...
    likeIt-Review 2013. 12. 10. 09:52

    얼마전(?)에...

    영등포에서 가방을 잃어버리는 바람에..ㅠㅠ 나의 넥서스들을 잃어버리는 그런 불상사가 생겨버렸다는...

    (나의 넥서스들은 잘살고 있는지 모르겠네~~도둑놈은 꼭잡혀야하는데!!!!)

    하여간..그리하여~ 테블릿이 없어진 나는 마누라의 허락(?)을 얻어서 다시금 살려고 노력을 했었다..

    아마존의 블프기간을 맞이하야~ 나의 구매욕구가 높아졌고! 결국 venue 8 pro를 구매해야겠다고 다짐!

    결국 229$라는 아주 좋은 가격으로(원래는 299$임!) 구매를 하였고~

    결국 어제 배송이 와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중이였다~^^;

    급하게 찍느라고 사진이 이상하게 나오긴 했는데..

    하루를 써보고 느낀결과.....참 특이한 테블릿이라는 점이다. 장점과 단점을 구분짓자면..

    장점

    - 윈도우테블릿 특이함...그냥 PC같음..

    - 바보같은 말같으나 당연히 윈도우에서 설치하는 프로그램은 전부 설치됨..(당연히 윈도우니까..ㅡㅡ;)

    - 8인치 테블릿이지만 특별히 무겁지 않음.

    - 세컨윈도우를 사용하고 싶다면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테블릿..(가성비가 짱임..)

    - 오피스가 무료임(대부분 구매를 안하고 불법으로 쓰고 있다고 생각은 들지만 오피스가 기본적으로 들어있다고 하면 태블릿 가격을 뽑고도 남을 것이란 생각과 아주 빠릿빠릿하게 잘돌아감! 훌륭함)

    단점

    - 해상도가 그리 높지 않음(물론 크게 문제되지 않음 - 개인소견)

    - 스타일러스펜이 없다면 pc모드에서 다소 불편함이 있음...(손가락으로 터치하면 잘 안되는 경우도 있고 특히나..곰플레이어!!! 나만그런지 모르겠지만 닫힘버튼이 눌리지 않음..플레이 하는데 이상은 없음..)

    - 키보드가 예민해서 그런지 몰라도 누르고 있지 않아도 중복으로 눌리는 경우가 있음(이건 내가 문제가 있는 경우일수도 있어서 확인이 필요함..ㅠㅠ)

    - 일반 테블릿처럼 케이블로 연결해서 파일전송을 할수 없음...(생각은 pc에 마이크로5핀으로 연결하면 자동으로 인식해서 외장하드처럼 쓸수있다는 생각은 버려야함.ㅋ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확장microsd를 사용하는 방법! 또하나는 otg케이블을 이용하는 방법..또하나는 같은 네트워크 상에서 공유폴더를 지정해놓고 사용하는 방법 등등...많은 방법이 있음..)

    -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호환되는 필름이나 케이스를 발견할수 없음..(국내에서 판매하는 보호필름을 구매했지만 현재 상단에 구멍의 의치가 맞지 않아서 문의중...ㅠㅠ)

    - 제일 중요한 단점! AS가 안됨............ㅋ


    이처럼 단점이 더많지만...그래도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는 윈도우 테블릿을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수 있다는거에 

    아주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그냥 쓰다보면 윈도우기때문에 그 편리성은 말할것도 없다..

    OTG케이블을 연결하니 외장형하드로 연결되는것도 봐서 우선 윈도우즈 클린설치를 해보는게 나을거같음..

    (이것저것 너무 많이 설치가 되어있어서 용량을 많이 잡아먹는것도 있는거같아서..)

    아직도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으면 구글플레이나 ituns를 통해서 검색하고 설치해야하는가..

    venue 8 pro는 그냥 브라우저에 원하는프로그램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된다..

    으례 일반 PC에서 작업하는 모습마냥...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