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estinghouse unplug 블루투스스피커
    likeIt-Review 2013. 4. 9. 23:17

    요즘은 계속 해외배송에 눈독들이고 있다(거진다 해외배송을 시키는듯...)

    국내에서 사는거보다 해외에서 구매해서 들여오는게 훨씬 더 저렴한게 많다~(옷,신발 등등...ㅎㅎ)

    옷과 신발은 주로 나이키라던지 아디다스에서 구매를 하고 전자기기같은건 아마존같은데서 많이 구매를 한다..

    그러다가 우연히 우리나라의 원어데이같은 해외 사이트인 1daysales 사이트를 알게 되었다 그래서 자주 들리는 

    편인데~ 블루투스 스피커를 가지고 싶다는 열망하에 계속 찾아 헤메던징 1daysales사이트에 떡하니! 블루투스 

    스피커가 나온게 아닌가!! 가격을 확인해봤다~ 49.99달러~옷!!! 더군다나 리퍼가 아닌(이 사이트는 특성상 리퍼

    제품이 상당히 많이 나온다) NEW제품이 붙은것이다!!! 대박~을 외치고 국내가 검색을 들어갔다~흠..역시나

    국내 가격은 19만원대에서~20만원대에 팔리고 있음!!!ㅎㅎ 그래서 바로 구매...

    1daysales의 제일큰 단점은 물건은 싸지만...배송이 거의 발배송이라...한달을 기다린거같다(그렇다고 사이트가 

    신뢰가 없는건 아니다.기존의 다른것들도 많이 구매를 했지만 배송이 늦기는 했다...미국인데 뭐~땅덩어리가 워

    낙넓어야지~ㅎㅎㅎ) 하여튼!!!!

    오늘 그게 도착하여 이렇게 리뷰아닌 리뷰를......ㅎㅎ




    요로코럼 생겼다..ㅎㅎ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면서 사운드가 좋다 블루투스 연결 잘되고 충전중일때는 저렇게 붉은 색으로 껌뻑이고 블루투스 연결이 된상태면 푸른빛으로 깜빡거린다..ㅎㅎ 

    연결해서 들어본결과 사운드가 기대이상이였다 블루투스라는 단점때문에 아무래도 라인으로 연결한거보다는 사운드가 떨어질꺼같았었는데 아니였다.. 내가 막귀인지는 몰라도 가격대비 성능(가성비)는 정말 훌륭했다~

    음량조절은 상단에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흠..ㅡㅡ; 

    물론 단점은 있다..30~100만원대의 고가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생각해서는 비교대상이 될수가 없고.

    음량을 젤 크게 했더니 약간 음이 퍼지는 느낌이 들어서  그부분은 뭐 약간 실망이지만 

    이기기는 장담하지만 가성비가 뛰어난 블루투스 스피커 인거는 확실하다 

    충전은 110v 충전케이블과 usb로 충전할수 있는 케이블을 주고 있다~아직 충전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큰 문제가 

    없는듯하다

    동영상을 찍어서 올려놓고 싶지만...

    내 넥4님께서는 동영상을 찍게되면 멜론이 꺼져버려서...아쉽게 동영상 촬영을 못하였다...ㅠㅠ

    그래서 대신 유투브의 동영상을 첨부!!

    만약 추가로 판매를 다시 한다면 다시구매를 하고 싶을 정도로 추천드리고 싶다 




Designed by Tistory.